임신 중 필요한 정보/임신부터 출산까지 정보

친구 임신 축하 선물 _ 가격대별 임신 초기산모 선물 추천

쏘이_빈 2020. 7. 11. 04: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쏘이빈입니다.

오늘은 가족, 지인 또는 친구 임신 축하 선물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친한 친구가 임신한 경우 선물을 해주고 싶은데, 적당한 선물이 떠오르지 않아서 망설일때가 많죠?

특히, 임신 초기 산모를 위한 선물의 경우, 태어날 아기보다는 산모를 위한 선물을 주는 것이 좋은데, 이 경우 혹시라도 임산부에게 해로운 성분이 있지는 않을까 걱정이 될 경우도 많습니다. 

 

이하에서, 센스있게 초기 임산부에게 건낼 수 있는 선물을 알아볼게요!

 

0. 직접 써보고 추가하는 임신 축하 선물 

이 항목에는 임신이 된 이후에 선물 받으면 좋았을 것들을 순차적으로 추가하고 있어요. 임산부로서 신경쓰지 못하는 부분이거나, 내 돈으로 사기는 조금 아까운데 쓰고나면 정말 좋았던 것들을 추천할게요!!

(1)  필터 샤워기 세트 _ 닥터피엘 종이 필터 샤워기+필터 세트 _32,300원

사진을 클릭하면 닥터피엘 필터 샤워기 상세보기로 이동합니다.

 

실제로 써보고 나니 정말 좋은 것 중 하나가 필터 샤워기인것 같아요. 임신 중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고, 출산 후에는 아기에게도 쓸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아이템이에요.

 

저는 새집에 첫 입주했는데도, 뻣뻣한 물의 느낌이 싫어서 필터 샤워기를 썼어요. 그런데!! 경악스럽게도 샤워기 필터에 녹물, 철가루, 각종 이물질들이 걸러져서 나왔어요. 😵제가 실제로 필터 교체하면서 찍은 사진 및 후기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닥터피엘 필터 샤워기 2달 사용 후 필터 교체 후기 보러가기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는 특허받은 탄성 활성 필터를 이중으로 사용하여 필터 효과를 높이고, 수압 상승 효과, 절수 효과까지 있어요. 그리고 종이 필터를 사용함으로써 눈으로 직접 필터 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서 더 깔끔한 것 같아요.

아토피 피부, 여드름성 피부, 지루성 피부, 민감성 피부 등의 다양한 타입의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고, 미세플라스틱까지 걸러주는 효과가 있어서 임신 중인 여성부터 출산 후 아가에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필터를 계속 갈아주면 샤워기 자체를 오래도록 쓸 수 있어서 선물 용도로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닥터피엘 종이 필터 샤워기+필터 세트 _32,300

 

닥터피엘 필터 샤워기 헤드 기본세트

COUPANG

www.coupang.com

 

 

1. 3만원 이하의 임신 축하 선물

(1) 튼살크림- 파머스 프레그넌시 임산부 로션 3종세트_24,800원

임신 중 튼살

임신 축하 선물로 주기에 튼살크림만큼 좋은 것도 없지요.

임신을 하게되면 최소 10kg이상 체중이 증가하게되고, 특히 배가 불러오게 되면서 임산부의 80-90%가 튼살을 경험한다고 합니다. 임신 중 튼살은 복부, 허벅지, 엉덩이, 가슴 등과 같이 임신 중 살이 찌기 쉬운 부위에 발생합니다.

 

팔머즈 프레그넌시 임산부 크림은 임신 3개월부터 만삭, 그리고 출산 이후까지 바를 수 있는 바디로션으로서, 산모나 태아에 해롭지 않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임산부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특히, 폴리페놀, 콜라겐이 포함되어 있어 튼살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발라주면 수분이 충분히 공급되어 튼살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파머스 프레그넌시 크림은 임산부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첫째를 낳은 이후 둘째가 생긴 경우에도 재구매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임신 선물로 좋은 제품을 미리 챙겨준다면 센스 있겠죠? 향도 좋고 발림성도 좋다는 실제 상품 후기가 많아서 더 믿음이 가는 임신 축하 선물입니다.

 

참고로 튼살을 방지하려면 충분한 수분 공급이 중요하기 때문에 아침, 저녁 하루 2번씩 충분한 양의 로션을 이용하여 복부, 가슴, 엉덩이 등을 충분히 맛사지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팔머즈 프레그넌시 임산부 로션 및 크림 3종세트 - 24,800원

 

팔머즈 프레그넌시 임산부 로션 315ml + 크림 156g 선물세트

COUPANG

www.coupang.com

 

 

(2) 육아 관련 책의 끝판왕 - 베이비위스퍼 시리즈 2권- 23,400원

요즘 같이 유튜브가 흥한 시대에 웬 책 선물이냐고요? 실제 임산부들에게 물어보니 임신 및 육아에 관련된 모든 것이 한번에 정리된 육아책을 임신 중 읽은 경우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유튜브나 블로그는 검증되지 않은 정보도 많을 뿐더러, 너무 방대한 정보로 인하여 오히려 집중하기 어려웠네요

베이비위스퍼는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육아 책입니다. 20년 동안 5,000명 이상의 아기를 보살펴 오면서 아기들과 교감하는 뛰어난 능력을 보여, '베이비 위스퍼러'라고 불리는 영국 출신의 간호사 트레이시 호그가  그녀의 비법을 정성스럽게 담은 육아서입니다.

신생아의 의사 표현과 행동을 부모가 이해할 수 있도록 기본틀을 제공하는데, 아기가 너무 많이 우는데 왜 그러는지 전혀 알 수 없다거나 밤에 자주 깨는 등 초보 부모들이 전반적으로 겪게 되는 육아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여, 첫 아이를 양육하는 초보 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 책의 궁극적인 목적은 아이와 엄마의 의사소통을 돕고, 아이의 비언어적 의사 표현을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어, 가족 모두의 화합을 위한 육아법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실제로 육아 까페에서는 먼저 헬육아를 겪은 초보엄마이, 임산부 추천 선물로 베이비 위스퍼를 강력 추천하고 있습니다.

 

초보 엄마가 되기 두려운 산모에게 축하 선물로 준다면, 두고두고 기억이 될 고마운 선물이 될 것입니다.  😉😊😀

 

▼ 아이의임신, 출산 육아에 관련된 책 2종 세트 - 23,400원

 

[세종서적] (전2권) 베이비 위스퍼 1 2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3) 임산부 운전 스티커_ 만원 이하

추가로 곁들여 주면 좋을 것 같은 "임산부가 타고 있어요" 차량용 스티커 입니다. 임산부 차량용 스티커를 따로 붙이는 이유는, 혹시라도 사고가 나면 임산부 또는 아이를 우선시하여 구해달라는 의미입니다. 

 

실제로 응급 사항이 발생하여 구급차가 출동하는 경우, 구급대원들이 차량에 부착된 스티커를 보고 아이 또는 임산부에 맞는 응급처치를 준비한다고 하니 안전을 위하여 스티커를 부착해주세요^^

 

▼ 임산부 차량용 스티커 - 23,400원

 

임산부가 타고 있어요 58 - 엘로우

COUPANG

www.coupang.com

 

 

쁘띠팬시 차량스티커 DA7017 임산부가 타고 있어요

COUPANG

www.coupang.com

 

 

2. 3~5만원대 임신 축하 선물 

(1) 임산부용 유산균 _ 종근당 락토핏 임산부 수유부용 유산균 _31,900원

임신을 하게되면, 자궁 속에서 태아가 성장하게 되면서 임산부의 장을 누르게되어 변비가 생기게 됩니다. 일생을 변비 없이 지내던 여성도 임신하고 나면 변비로 엄청난 고통을 받는 경우가 많지요~

그렇다고 변비약을 먹는 것은 절대 금물!! 임산부에게 자극적인 변비약은 극약이에요>ㅁ<

그래서 따로, 임산부용 유산균을 챙겨먹어야 합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랏토핏은 말린 자두와 유산균주 조합을 이용한 임산부와 수유부를 위한 유산균입니다. 또한 아이에게 전달되면 유익한 모래 유래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다고 하니, 아이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어요~ 그리고, 설탕 등의 화학 첨가물도 들어가있지 않아서 더욱 안심!

 

 

▼ 락토핏 생유산균 맘스 - 31,900원

 

락토핏 생유산균 맘스 60포 1통+닥터락토 1세트 임산부유산균

COUPANG

www.coupang.com

 

(2) 임부복

임신을 해도 예쁜 옷을 입고 싶은 것이 여자의 마음!!

출근을 하거나 외출을 할때에도 배가 조이는 옷을 입을 수 없으니 임부복을 따로 구매해야해요~ 예쁜 옷을 입고 싶은 친구를 위해 예쁜 임부복을 하나 사주는 것도 좋은 선물이 됩니다.

임신 중에는 급격한 호르몬 변화로 인하여 우울해지는 경우가 많으니, 예쁜 옷입고 예쁜 사진 한장 찰칵하면 기분 전환 제대로 될거에요!!

 

 

기분좋은날 임부원피스

COUPANG

www.coupang.com

 

2. 5~10만원대 임신 축하 선물 

(1) 과일 바구니

이미 모든게 다 있거나, 중복되는 선물이 두렵다면 과일 바구니는 어떨까요?

임신을 한경우 입덧으로 인하여 음식을 잘 못먹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과일의 경우에도 당기는 과일이 있고, 그렇지 않은 과일이 있다고 하는데 과일 바구니를 선물하는 경우 평소에 먹지 못했던 과일을 먹을 수 있어 만족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건강과 풍족한 결실을 뜻하는 과일들을 선물해줌으로써, 건강한 아이가 태어나길 기도하는 마음을 담을 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과일바구니가 당일배송이 되기 때문에, 직장이나 집으로 바로 보낼 수 있어서 간편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 과일바구니 주문바로가기 - 6~10만원 사이

 

 

플러스과일 (전국당일배송)고품격 과일바구니 10종모음전(출산 병문안 예단)

COUPANG

www.coupang.com

 

 

(2) 임산부용 전자파 차단 담요_79,000원

개인적으로 선물로 받으면 가장 기분 좋을 것 같은 것이 전자파 차단 담요입니다.

요즘같이 스마트폰, 노트북 등에서 수시로 전자파를 많이 접하게 되는 경우, 혹시나 아이에게 나쁜 영향이 미치진 않을까 걱정하는 산모들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스마트폰을 안할 수도 없으니!!!

그리고 직장에 다니는 임산부의 경우에도 필수적으로 컴퓨터나 전자기기를 다룰 수 밖에 없어서 전자파의 걱정이 큽니다.

 

투유모유 전자파 차단 담요의 경우, 전자파 차단 효과가 뛰어나서 많은 기업체들에서 여성 임신 축하 선물로 제작한다고 합니다. 또한, 출산 후에는 아이의 담요로 사용하여 TV, 에어컨, 컨센트에서 배출되는 전자파를 차단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실제 전자파 차단 예시

이런 전자파 차단 담요는 아이를 가지기 전에도 유용하고, 아이를 낳은 후에도 유용할 것 같아서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 전자파 차단 담요 - 79,000원

 

투유모유 전자파방어담요 임산부 전자파케어

COUPANG

www.coupang.com

 

 

(3) 태교 선물 패키지 _59,900원

 

 

임신 다이어리, 테스트기 보관함, 임신 스티커, 및 아이 양말 뜨개질 세트가 포함된 태교 선물 패키지를 임신 축하 선물로 추천합니다.

멜로우 태교 박스에는 임신 0~40주 동안 임산부가 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거리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임신 과정도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태교 박스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멜로우 태교박스 구성 보러가기 - 59,900원

 

멜로우 임신선물패키지 0~40주 태교 박스

COUPANG

www.coupang.com

 

임신은 새로운 가족의 시작을 알리는 출발점으로서 축하받아야 하는 기쁜 일입니다. 친구 또는 가족의 새로운 가족을 축하하는 의미로 산모에게 의미있는 선물을 하시길 바랄게요^^

 

▶주기별로 필요한 임산부 영양제 보러가기

 

[임신정보] 임신 주기별로 필요한 임산부 영양제 정보

안녕하세요 쏘이빈입니다. 오늘은 임신을 한 여성, 그리고 태아에게 필요한 영양제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특히, 임신 주기별로 필요한 임산부 영양제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1. 임산부에게 필��

tysistory.tistory.com

 

본 블로그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